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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24 모바일 앱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사진=이마트24 |
편의점 이마트 24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고객 주요 기능과 정기 행사를 메인 화면 및 상단에 배치하는 등 재단장 작업을 거쳤다고 28일 밝혔다.
고객들은 앱 메인 화면을 통해 상품 정보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마트 24는 스탬프 행사와 구독 쿠폰, 이벤트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을 모두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매월 진행하는 정기 행사도 상단에 노출하고 반경 2km 이내 매장에 대해서는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예약 픽업과 바로배달, 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단골 점포 설정 기능도 추가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커머스(상거래)간 연계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이마트24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각종 행사를 연다. 4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경품 증정 행사를 갖는다.
또 내달 1일 고객들에게 떡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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