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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택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소비자중심경영으로 고객 행복 경영 실현”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4 09:0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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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 개최
이원성 본부장 최고 고객 책임자 임명
▲ 인택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임직원들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대문구공단

[CWN 정수희 기자]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23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에 대한 실천 의지를 공고히 하고 관련 인증을 추진하고자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24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선포식에서는 CCM 선포 및 선서, 교육 등을 통해 소비자 관점에서의 지속적인 서비스 수준 개선 의지를 다졌다.

인택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재정비하고 진정한 고객 행복 경영을 실현하는 공단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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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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