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의 뮤직비디오가 900만뷰를 넘어서며 천만뷰 고지를 눈앞에 두게 됐다.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0월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900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지난해 10월 9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 직후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 만에 기록하기도 했다.
'두 오어 다이'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두 오어 다이'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CWN 이성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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