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새해선물 룰렛 이벤트' 23일까지
우리은행 '우리 아이 세뱃돈 통장만들기' 이벤트도

[CWN 최준규 기자] 은행들이 설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12일까지 '세뱃돈 이벤트'를 연다.
케이뱅크 앱에서 '복주머니 선물하기' 링크를 공유하고 지인이 링크로 오면 세뱃돈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1000원까지 랜덤으로 입금된다. 하루에 10번까지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은 최초 한번 7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세뱃돈 100% 돌려받기' 이벤트도 하는데 세뱃돈을 현금으로 출금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출금한 현금 100%를 준다.
10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으며 12일까지 출금한 건이 해당된다. 여러 번 출금한 경우 최고 금액이 적용된다. 당첨자에게는 내달 첫째주 당첨금이 입금된다.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앱 'NH올원뱅크'에서 '청룡이 되고 싶은 올리와 함께하는 새해선물 룰렛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정보 푸시(PUSH) 알림받기'를 동의하고 룰렛을 돌려 응모하면 되는데 총 2만240명을 추첨해 골드바 1돈, 한삼인 홍삼순액, 굽네치킨 갈비천왕 등을 준다.
또 미성년 자녀의 입출식계좌를 개설한 부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값진 통장 만들기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NH올원뱅크에서 부모가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의 입출식계좌를 개설하면 1000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1일부터 16일 사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30만원, 5만원을 추가로 준다.
이와함께 우리은행은 자녀 세뱃돈으로 적금에 가입하는 부모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주는 '우리 아이 세뱃돈 통장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한다.
'우리아이행복 적금2'(10만원 이상)이나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 중 하나에 미성년 자녀 이름으로 가입하고 2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부모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되며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