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현대미포조선, 작년 영업손실 1529억 적자폭 증가 주가 ′시무룩′

  • 흐림영천23.8℃
  • 구름많음울진24.5℃
  • 흐림밀양26.8℃
  • 흐림구미23.6℃
  • 흐림서울24.3℃
  • 흐림강릉23.8℃
  • 구름많음흑산도24.3℃
  • 구름많음목포26.5℃
  • 구름많음고흥26.7℃
  • 맑음고산28.6℃
  • 흐림보은22.0℃
  • 구름많음영광군26.1℃
  • 구름많음영월25.0℃
  • 흐림동두천22.4℃
  • 구름많음춘천21.9℃
  • 구름많음해남26.4℃
  • 구름많음보성군26.2℃
  • 흐림금산23.9℃
  • 흐림강화22.5℃
  • 구름많음대관령18.9℃
  • 흐림임실23.6℃
  • 흐림인제20.0℃
  • 흐림의령군24.2℃
  • 구름많음동해23.1℃
  • 흐림의성24.3℃
  • 흐림양산시25.9℃
  • 흐림거창23.5℃
  • 흐림상주21.9℃
  • 흐림전주25.2℃
  • 구름많음진주23.7℃
  • 흐림파주21.8℃
  • 구름많음성산26.9℃
  • 흐림세종23.2℃
  • 흐림홍성23.9℃
  • 구름많음대구23.4℃
  • 흐림문경22.2℃
  • 흐림청송군22.8℃
  • 흐림김해시25.9℃
  • 흐림함양군23.7℃
  • 흐림부여23.4℃
  • 흐림태백19.6℃
  • 흐림영주22.6℃
  • 흐림철원21.0℃
  • 구름많음거제25.7℃
  • 흐림서산23.2℃
  • 구름많음충주24.0℃
  • 흐림광주25.8℃
  • 구름많음수원23.3℃
  • 흐림청주24.2℃
  • 흐림부산26.1℃
  • 흐림남원23.9℃
  • 흐림장수21.6℃
  • 흐림영덕23.3℃
  • 구름많음창원26.0℃
  • 구름많음고창27.0℃
  • 흐림대전23.5℃
  • 흐림백령도21.2℃
  • 구름많음안동23.7℃
  • 흐림봉화22.2℃
  • 흐림보령24.7℃
  • 흐림북부산25.7℃
  • 구름많음장흥25.1℃
  • 구름많음고창군26.4℃
  • 구름많음남해25.4℃
  • 구름많음강진군26.1℃
  • 구름많음이천24.4℃
  • 흐림경주시23.8℃
  • 구름많음울릉도21.3℃
  • 구름많음진도군25.3℃
  • 구름많음원주23.8℃
  • 흐림인천23.8℃
  • 구름많음순천25.0℃
  • 구름많음제천22.6℃
  • 흐림추풍령20.7℃
  • 구름많음북춘천21.5℃
  • 흐림정읍26.5℃
  • 구름많음양평23.9℃
  • 구름많음통영26.7℃
  • 비서귀포27.0℃
  • 구름많음정선군24.0℃
  • 흐림천안23.0℃
  • 흐림합천24.0℃
  • 흐림울산23.0℃
  • 흐림북창원25.9℃
  • 구름많음완도27.0℃
  • 흐림산청23.5℃
  • 구름많음포항23.8℃
  • 구름많음광양시25.2℃
  • 흐림군산23.9℃
  • 흐림속초21.5℃
  • 흐림순창군24.7℃
  • 구름많음여수23.7℃
  • 구름조금제주26.5℃
  • 구름많음홍천22.1℃
  • 흐림북강릉22.8℃
  • 흐림부안25.4℃
  • 흐림서청주23.0℃
  • 2025.09.22 (월)

현대미포조선, 작년 영업손실 1529억 적자폭 증가 주가 '시무룩'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6 13:58:26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현대미포조선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4분 현재 0.29% 내린 6만800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 회사는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손실이 1529억원으로 전년(1091억원)과 비교해 적자 폭이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이날 공시했다.

매출은 4조391억원으로 전년 대비 8.7% 늘었고 순손실은 1390억원으로 적자 폭이 컸다.

작년 4분기 영업손실은 652억원으로 전년 동기(547억원) 대비 적자 폭이 증가했다. 매출과 순손실은 각각 1조1028억원과 1094억원이었다.

현대미포조선은 1975년 창사 이래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형 선박 건조부문 세계 최고의 조선소로 성장했다.

석유화학제품 운반선과 중형 컨테이너 운반선 등을 중심으로 시장지배력을 확장했으며 LPG·에틸렌 운반선, 자동차 운반선, 컨-로선(CON-RO) 시장에도 나섰다.

카페리(아스팔트 운반선, 해양작업 지원선(PSV), 카페리(ROPAX) 등 고부가가치 특수 선박 시장에도 진출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