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여행사·면세점 등 카드 사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CWN 김정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무이자 할부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상품권 증정’은 대형 할인마트·백화점·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선불카드 제외)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외에도 각종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마트에서 다음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할 수 있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다음달 9일까지 설 선물 세트를 20·40만원 이상 구입하면 1·2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다음달 4일까지 현대백화점내 정관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2만원~최대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설 식품세트를 20·40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5천·3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세이브존에서 다음달 9일까지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35개 품목에 대해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및 공식몰에서 2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이자 할부 제공’은 오는 2월 말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기업카드·비씨카드·선불카드 제외)로 △백화점·대형쇼핑센터 △항공사·여행사·면세점 △슈퍼마켓·대형마트 등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KB Pay에서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 연동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알찬 설 명절 준비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