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 흐림인제15.1℃
  • 비인천17.6℃
  • 흐림통영23.5℃
  • 흐림포항19.8℃
  • 흐림성산26.7℃
  • 흐림양산시21.6℃
  • 흐림금산22.1℃
  • 흐림장수22.1℃
  • 비대전17.7℃
  • 비제주27.4℃
  • 흐림보령18.4℃
  • 흐림태백14.0℃
  • 흐림영주17.0℃
  • 흐림춘천16.6℃
  • 흐림장흥23.4℃
  • 비수원17.6℃
  • 비서울17.6℃
  • 흐림함양군20.2℃
  • 흐림청송군19.0℃
  • 비전주22.4℃
  • 비여수23.0℃
  • 흐림산청20.8℃
  • 흐림고창24.5℃
  • 비안동17.7℃
  • 흐림구미19.9℃
  • 흐림합천20.1℃
  • 흐림진도군23.5℃
  • 구름많음강화17.4℃
  • 흐림진주19.2℃
  • 흐림의성18.6℃
  • 흐림대구19.1℃
  • 흐림거제24.6℃
  • 흐림서산17.9℃
  • 비청주18.7℃
  • 비북강릉16.3℃
  • 비북춘천16.5℃
  • 흐림추풍령18.5℃
  • 흐림원주17.1℃
  • 흐림임실21.0℃
  • 흐림울진17.5℃
  • 흐림동해16.8℃
  • 흐림정읍23.7℃
  • 흐림천안17.7℃
  • 흐림고흥24.1℃
  • 흐림서귀포28.4℃
  • 흐림양평17.2℃
  • 흐림완도26.4℃
  • 흐림남해24.5℃
  • 흐림영천18.6℃
  • 비울릉도18.8℃
  • 흐림경주시19.0℃
  • 흐림홍천16.1℃
  • 흐림순천19.6℃
  • 흐림대관령12.7℃
  • 흐림고창군24.1℃
  • 흐림영월16.0℃
  • 흐림영덕18.0℃
  • 흐림세종17.6℃
  • 흐림남원24.0℃
  • 흐림창원22.1℃
  • 흐림정선군15.1℃
  • 흐림김해시22.3℃
  • 흐림백령도17.7℃
  • 구름많음흑산도21.5℃
  • 흐림속초16.1℃
  • 흐림북부산22.6℃
  • 비홍성17.9℃
  • 흐림해남26.0℃
  • 흐림철원16.3℃
  • 흐림의령군19.3℃
  • 흐림봉화17.7℃
  • 흐림제천16.1℃
  • 흐림북창원23.1℃
  • 흐림밀양20.8℃
  • 흐림강진군23.5℃
  • 흐림충주17.8℃
  • 천둥번개광주23.6℃
  • 흐림군산20.7℃
  • 흐림강릉16.8℃
  • 흐림영광군23.9℃
  • 흐림부여18.4℃
  • 흐림동두천16.6℃
  • 흐림서청주17.2℃
  • 흐림순창군23.9℃
  • 흐림거창19.2℃
  • 흐림보성군22.0℃
  • 흐림파주16.5℃
  • 흐림울산19.4℃
  • 천둥번개부산24.3℃
  • 흐림상주17.5℃
  • 흐림문경17.7℃
  • 천둥번개목포24.6℃
  • 흐림보은18.1℃
  • 흐림광양시21.5℃
  • 흐림이천17.2℃
  • 흐림부안20.5℃
  • 흐림고산28.1℃
  • 2025.09.20 (토)

롯데칠성, 눈 속에서 막 꺼낸 듯 ‘크러시’ 캔 3종 출시

정수희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3:44:15
  • -
  • +
  • 인쇄
내달부터 선보여…맥주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하는 ‘크러시’ 캔

[CWN 정수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캔 제품을 오는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

2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밀리리터(㎖), 470㎖, 500㎖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 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