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이찬원이 ‘한끗차이’ MC에 합류한다.
티캐스트 E채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관계자는 CWN과의 통화에서 '이찬원이 합류해 4MC 체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8일 첫방송 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오리지널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에 대세로 떠 오르는 이찬원이 홍진경, 장성규, 박지선교수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이찬원은 SBS플러스 ‘과몰입 인생사’,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예능대세돌로 자리매김 중에 있다.
이찬원의 합류로 '심리 전문가' 박지선, '인간심리 찐천재' 홍진경, '본능 끝판왕' 장성규는 인간 본능 탐구에 도전하는 티캐스트 E채널의 2024년 오리지널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