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장윤정이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 MC로 나선다.
장윤정은 “진성 선배님은 조용한 분이셨다. 어느 날 선배님이 암에 걸리셨다는 것을 들었고 그후에 다시 무대에서 뵈었는데 다시 무대에 서셨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다”며 “그후로는 선배님의 모든 것이 존경스럽게 보였다. 지금은 가까이서 진성 선배님을 응원하게 됐고, 무려 40년의 무명과 암투병을 딛고 일어선 것을 존경하고 있다”고 전했다.
KBS2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는 2월 10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 진성을 주인공으로 긍정적 메시지를 담은 뮤직 토크쇼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KBS2‘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는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등 특급 게스들도 출연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KBS 설 대기획은 지난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명절 대기획으로 자리잡았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