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김정후 기자]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릿과 함께 찾아왔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기획팩은 ABC 초콜릿·칸쵸·가나 초콜릿 등 다양한 초콜릿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콘셉트의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한정 아트웍을 만나볼 수 있다. 각 기획팩에는 △마우스패드 △앞접시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가 1종씩 포함돼있다.
이번 기획팩은 이날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세븐일레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F&B 제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며 “시즈널 이벤트와 연계한 색다른 프로모션도 예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WN 김정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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