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정수희 기자] 풀무원녹즙이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통해 주요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설 명절을 맞아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풍요로운 설 선물 대전’은 고물가가 이어지는 상황 속에 가족이나 지인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우선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2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이나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관절청춘’ 또는 ‘산녹삼골드’를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발효숙성 흑마늘600 △발효숙성양배추100 △원기충전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 건강즙 9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내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사용한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PM은 “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을 챙기며 한층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