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가 니엘의 연습 현장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은 특색 있는 보이스와 힘이 있는 보컬로 사랑받았으며 연기, 노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파워풀하면서도 강약 조절에 완벽한 댄스 실력과 퍼포먼스로 지난해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댄서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연습실을 누비는 경쾌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안무를 맞추는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니엘만의 매력이 돋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니엘은 “해보지 않은 퍼포먼스도 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사랑을 네 가지의 테마를 통해 춤과 퍼포먼스로 표현하면서 많은 관객분들에게 공감과 메시지, 포괄적인 이미지,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고 추천했다.
이어 “오랜만에 무대에서 춤을 춘다. 춤추는 제 모습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니엘이 콘서트에서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혁신적인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우리의 삶에 사랑과 잊고 있는 감정을 댄스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랩, 비트박스로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K-POP 그룹 SF9의 메인 댄서 유태양을 비롯, 틴탑의 니엘, 방예담, 오마이걸, 골든차일드의 메인 댄서 김동현, 이채연, 원어스, 비트박스 세계 챔피언 Hiss(BEATPELLA), 허클베리피, 쿤타 등이 참여해 에너제틱하고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만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