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 구름많음북부산25.9℃
  • 비전주23.3℃
  • 흐림고창22.9℃
  • 흐림추풍령21.4℃
  • 흐림북강릉25.5℃
  • 흐림순창군22.5℃
  • 비흑산도23.2℃
  • 흐림대관령19.3℃
  • 구름많음성산27.0℃
  • 흐림영광군22.8℃
  • 흐림부안22.9℃
  • 흐림동두천20.5℃
  • 흐림부여22.1℃
  • 흐림울진25.0℃
  • 비수원21.7℃
  • 흐림광양시25.3℃
  • 비목포23.6℃
  • 흐림보령22.9℃
  • 흐림철원21.5℃
  • 흐림북창원25.7℃
  • 흐림창원24.6℃
  • 흐림진주23.2℃
  • 흐림원주22.1℃
  • 흐림대구25.0℃
  • 흐림금산22.1℃
  • 비북춘천21.0℃
  • 구름많음울산22.9℃
  • 흐림봉화20.6℃
  • 구름많음거제23.0℃
  • 흐림산청23.3℃
  • 흐림충주21.5℃
  • 흐림순천22.3℃
  • 흐림완도25.2℃
  • 흐림제주28.5℃
  • 흐림태백21.2℃
  • 흐림군산22.3℃
  • 흐림춘천20.3℃
  • 흐림밀양23.4℃
  • 흐림영덕23.6℃
  • 비서울21.8℃
  • 흐림강진군24.4℃
  • 흐림천안21.7℃
  • 흐림남해24.2℃
  • 흐림보은21.5℃
  • 흐림정선군21.3℃
  • 흐림장수21.3℃
  • 흐림동해25.2℃
  • 흐림함양군23.9℃
  • 흐림양평22.2℃
  • 구름많음경주시24.2℃
  • 흐림세종21.8℃
  • 흐림이천22.7℃
  • 흐림서귀포28.1℃
  • 비홍성22.2℃
  • 흐림여수25.1℃
  • 비청주23.0℃
  • 흐림보성군25.0℃
  • 흐림영천25.0℃
  • 흐림서산22.2℃
  • 흐림구미24.1℃
  • 흐림남원23.6℃
  • 흐림고흥25.0℃
  • 흐림안동23.2℃
  • 흐림고산27.2℃
  • 흐림상주22.1℃
  • 흐림해남24.6℃
  • 흐림인제21.4℃
  • 흐림임실22.4℃
  • 흐림홍천21.5℃
  • 흐림문경21.2℃
  • 흐림강릉27.1℃
  • 흐림의령군22.7℃
  • 흐림울릉도24.9℃
  • 흐림거창22.9℃
  • 구름많음김해시25.4℃
  • 흐림영월21.7℃
  • 흐림장흥24.0℃
  • 흐림영주20.9℃
  • 흐림통영22.9℃
  • 흐림포항26.7℃
  • 흐림합천23.8℃
  • 흐림고창군22.6℃
  • 흐림백령도20.4℃
  • 구름많음양산시25.1℃
  • 흐림강화20.8℃
  • 흐림청송군23.7℃
  • 흐림광주24.2℃
  • 흐림파주20.5℃
  • 흐림부산26.2℃
  • 흐림의성24.3℃
  • 비대전22.5℃
  • 흐림진도군23.5℃
  • 흐림정읍23.1℃
  • 흐림서청주21.7℃
  • 흐림제천21.6℃
  • 비인천21.3℃
  • 흐림속초20.3℃
  • 2025.09.24 (수)

클래시스, 4분기도 호실적 기대에 주가 '햇살'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6:41:1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클래시스 주가가 소폭 상승세를 탔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0.39% 오른 3만90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에 대해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실적 개선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유안타증권이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3분기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 상승하는 등 성장을 기록했다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요인으로 마케팅 활동 강화 효과로 인한 신제품 볼뉴머 판매량 증가, 슈링크 유니버스 국내외 판매가 이뤄졌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또 타 법인 지분투자 관련 실사비용 등 일회성 비용 발생에도 불구하고 TV 광고 등 마케팅 비용 감소, 소모품 판매량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 역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봤다.

따라서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전망이다.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횟수가 증가되고 있다. 현재 동사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50.1%, 47.9%다.

매출처는 전세계 60여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제품 및 관련 소모품은 당사의 생산 시설을 통해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