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Do or Die'의 음원영상이 300만뷰 돌파했다.
지난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음원 영상이 공개된 영상은 12일 300만뷰를 돌파 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도 400만뷰를 넘었다.
10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음원을 발표해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만에 기록하는등 지니,벅스 실시간 사이트도 1위를 기록하여 음원사이트를 모두 장악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라며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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