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 차징 코인(SCC)는 8일 국내 산업 본격화를 약속했다. 전기차 관련 회사 및 프랜차이즈 업체와 업무협약(MOU) 체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SCC 코인의 자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무선 충전과 채굴을 통해 독립적인 데이터와 자산을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서 체인, 로컬 소매점, 소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 IoT 플랫폼으로 리워드 수익 및 다양한 헤택을 제공한다. SCC코인은 디지털 변환 전략을 형성하며 실제 상업적 가치를 이해하고 서비스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SCC 코인의 자체 플랫폼은 인터넷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소액으로도 부담 없이 자산을 운영하고, 극대화된 수익구조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또한 자체 플랫폼을 통해서 SCC 코인을 활용하면서 국내외 송금도 저렴한 수수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SCC 코인은 본격적인 국내 사업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2023년 2분기에 코인 발행 및 백서를 공개한 SCC 코인은 3분기에 자체 플랫폼 구축과 댑(DAAP) 베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발맞춰서 다양한 회사들과 MOU 체결도 추진하고 있다. 이들과 협력을 통해서 국내 사업을 본격화해서 실제 생활에서 쓰일 수 있도록 사업을 꾸준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SCC 코인 재단은 "코인의 본격적인 상용화를 위해서 국내외 실제 사용처를 늘려갈 계획이다. 먼저 전기 관련 업체와 손을 잡아 전기차 무선 충전을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프랜차이즈와도 추가 MOU를 준비하고 있다. 업체명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