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FT 마켓플레이스 ‘공일이티씨(01etc)’가 신학기를 맞아 디지털문구 NFT를 출시한다. 이번 기획전 ‘순간의 기록’은 디자인 문구 팬시 브랜드 ‘비팬시(Bfancy)’와 함께 진행된다.
순간의 기록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추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처음으로 요리를 도전한 날, 나와 평생을 함께 할 반려동물을 만난 날과 같이 찰나의 순간에 느낀 감정과 그 날의 일상을 남길 수 있다.
공일이티씨(01etc)에서 NFT를 구매하면 태블릿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문구 파일을 받아볼 수 있다. NFT는 나만의 레시피와 요리 발전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요리퀘스트’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기록하는 ‘나랑내댕댕’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기획전은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3월 7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공일이티씨(01etc)는 콜렉터와 크리에이터의 정당한 보상을 위한 NFT 마켓 플레이스로 매월 기성미술계부터 신진작가들까지 전체 아트 시장을 아우르는 NFT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엔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DDP NFT 공모전을 통해 356점의 NFT 작품이 민팅(등록)된 바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