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탁. 사진=어비스컴퍼니 |
5월 월간투표에서 영탁은 본상과 인기상, 초이스 솔로 부문 1위를 기록, 존재감을 뽐냈다.
신인상은 유니스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BTS)는 초이스 그룹부문, 방탄소년단의 정국은 한류특별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K-POP 팬덤 서비스 마이원픽(MY1PICK)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의 첫 월간 투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전했다.
오는 6월12일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을 기념해 마이원픽은 글로벌 10개국 전광판에 동시 광고를 할 수 있는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달성도에 따라 한국 일본 필리핀 미국 홍콩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에 방탄소년단 진의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된다.
두허브는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 앱을 운영하는 팬부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이원픽을 통해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월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6월 월간 투표도 운영하고 있으며, 제34회 서울가요대상 투표는 마이원픽을 비롯해 케이팝서울과 포도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으로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