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 World Hoiana Beach Resort – 아시아 최고의 복합 리조트. 사진=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
호이아나의 '서머 바이브(Summer Vibes)'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인 이번 축제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와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와 베트남 남부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장인 정신이 깃든 연 제작 방식과 아름다운 공연을 선보인다.
4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1만명이 축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 중국 본토, 홍콩, 대만,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호주, 인도, 베트남을 포함한 12개 국가와 지역에서 온 팀들의 매혹적인 연날리기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에는 각양각색의 연과 다채로운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의 주요 볼거리 중 하나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밤하늘을 수놓을 화려한 LED 연날리기 프로그램이다.
특히 27일에는 재능 있는 젊은 공연자들이 출연하는 음악의 밤이 열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은 연 만들기 워크숍에 참여하고,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매혹적인 마술쇼와 독특한 파이어 댄스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