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더한섬닷컴에서 진행하는 한섬 오에라 '얼리 썸머 케어 뷰티 위크' 행사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그룹 |
[CWN 조승범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는 오는 31일까지 한섬 공식온라인몰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썸머 케어 뷰티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행사 기간 더한섬닷컴에서 20만·30만·50만원 이상 구매 시 오는 6월 24일부터 사용 가능한 2만·3만·5만원의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는 ID당 1회 지급되며, 각 바우처별 최소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오에라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에센스 포 캘리브레이팅 케어', 미셀라 워터 포 캘리브레이팅 케어', '크림 포 캘리브레이팅 케어' 등으로 구성된 '켈리브레이팅 트아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아이크림(3ml)',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앰플' 등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SPF50+, PA++++의 스킨터치 하이드라 글로우 선쿠션과 하이드라리프트 에센셜 리추얼 세트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에서도 구매 고객 대상 향수 공병, 금액 할인권, 커피 바우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섬 오에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선케어 제품 등을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