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 랭글러 4xe 출고시 특별 선물 증정
![]() |
▲ 지프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시승과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
[CWN 윤여찬 기자] 지프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더 뉴 랭글러·글래디에이터·그랜드 체로키·레니게이드 등 지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랭글러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더 뉴 랭글러 4xe’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혜택도 마련한다.
더 뉴 랭글러 4xe는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로 ‘랭글러 위의 랭글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달 중 더 뉴 랭글러 4xe를 시승하고 출고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차량용 디퓨저를 증정한다.
랭글러 4xe 뿐만 아니라 전 차종 대상 시승과 출고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약 220만원 상당의 ‘매킨토시 RS150’ 무선 스피커를 제공하며 2등(3명) 상품은 50만원 상당의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숙박권을 선물한다. 3등(전시장 당 1명, 총 22명)에게는 23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 ‘밤켈 아이스 쿨러’ 등 휴가 시즌에 적합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휴가 지원금으로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내 인생 가장 멋진 재충전’을 대표하는 더 뉴 랭글러 4xe를 더욱 널리 알리는 동시에 아웃도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지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올여름 지프와 함께 시원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