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0.71% 오른 4985원에 거래를 마쳤다.
1분기 매출액은 532억원, 영업이익은 34억원을 기록했다고 유진투자증권이 밝혔다.
젝시믹스 국내 매출은 +4.2%, 영업이익 -31.6%. 스포츠웨어 신장률 대비 선방했으나 판관비 집행으로 인해 수익성은 저하됐다.
일본, 대만 각각 22억원 양호한 매출을 기록했고 시장에서 기대하는 중국 매출은 하반기 인식될 예정이다.
올해 추정 중국 매출액은 31억원(중국 매장 40개 가정), 내년 추정 중국 매출액은 203억원(중국 매장 76개 가정)이다.
현재 주가는 중국 진출 발표 이전 수준으로 도달했고 해외 실적 반영 전 기다림의 구간이라고 판단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이 회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카테고리 및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