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참여자 1명은 박은빈과 음원 수익금 전액 기부
![]() |
▲ KB금융그룹이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 = KB금융그룹 |
[CWN 권이민수 기자] KB금융그룹은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를 진행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고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 응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과 연계해 진행된다.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은 상생 프로그램인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우리 주변에서 희망을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온에어 2주만에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는 다음달 23일까지 박은빈의 ‘꿍따리 샤바라’ 광고 음원에 맞춰 영상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KB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등 해시태그 2개는 필수다.
챌린지 영상 제작의 노력도와 바이럴 정도를 고려해 선정된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 참여자 1명은 꿍따리 샤바라 음원 수익금 전액을 본인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이 목표로 하는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 외에도 최우수 참여자 1명에게는 함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태블릿’을, 우수 참여자 5명에게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공원 4인권’을 리워드로 지급한다. 또한 챌린지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친구와 함께 푸짐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배달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이 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에 참여하며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며 “국민들의 힘찬 응원이 모여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지지하는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