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4.42% 내린 1만903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오는 7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00개에 입점해 '퓨어 클렌징 오일'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한다.
이 회사는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을 중심으로 작년에 미국 시장에서의 매출이 169% 증가하며 가파른 실적 증가를 보였다. 작년 하반기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마녀공장의 클렌저 매출이 급성장해 전년대비 185%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미국 아마존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퓨어 클렌징 오일'이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의 명칭은 '주식회사 마녀공장'이며 영문으로는 'Manyo Co.,Ltd.'라고 표기한다. 2012년 3월 2일에 설립됐다.
천연 유래 성분의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사로서 클렌징, 앰플, 에센스 및 기타 비건 화장품 등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이 회사는 '마녀공장', '아워비건'과 같은 기초화장품 브랜드와 향 특화 브랜드인 '바닐라부티크', 색조화장품 브랜드 '노머시' 등을 보유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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