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4 파리 올림픽’ 브레이킹 홍텐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필웨이 |
[CWN 조승범 기자]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자사 광고 모델 홍텐(HONG10·김홍열)이 ‘2024 파리 올림픽’ 브레이킹 종목에서 출전하는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필웨이는 광고 모델인 홍텐의 승리를 기원하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올림픽에 출전한 홍텐을 응원하기 위해 △전상품 10% 할인 △최대 65% 할인 기획전 △홍텐 룰렛 쿠폰 △홍텐 최저가 게릴라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에서는 파리 명품 브랜드를 최대 6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텐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 필폰이 지급된다. 또한 홍텐의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달 12일에는 전상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전상품 10% 할인, 은메달은 7%, 동메달은 5%, 메달을 따지 못해도 전상품 3%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홍텐의 이름을 따서 10% 할인쿠폰을 매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룰렛쿠폰 이벤트인 ‘홍텐 룰렛 쿠폰’ 이벤트와 8월 5~9일 하루에 특가 명품이 한 상품씩 업로드 되는 ‘홍텐 게릴라딜’ 행사가 이어진다.
이밖에 ‘홍텐 카드 맞추기’ 게임을 마련, 게임에 매일 참여하면 최대 필폰 51개(5만1000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필웨이 관계자는 “홍텐은 필웨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인물이다. 그의 열정과 실력은 많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에너지 넘치는 홍텐의 도전을 응원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이번 올림픽에서 브레이킹 종목이 최초로 채택된 만큼, 전 세계 최고의 브레이킹 댄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홍텐은 다음달 10일 23시(한국시간) 조별리그로 첫 경기를 선보인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