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3.58% 오른 3035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는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플라즈마는 이온화된 기체로 기체, 액체, 고체와 함께 제4의 물질로 불린다. 바이오 플라즈마는 생체의학 적용이 가능한 저온 대기압 플라즈마를 의미한다.
이 회사는 바이오 플라즈마를 활용해 예방, 재활, 치료영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예방영역은 병원 내 2차 감염방지를 위한 멸균·살균기가 해당된다. 재활영역은 생체 삽입 의료기기가 해당된다. 진공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해 기기 표면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표면 에너지를 향상시킨다.
플라즈맵은 플라즈마 기술회사로 2015년 3월 31일 KAIST 물리학과 실험실 창업으로 설립됐다.
플라즈마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멸균기와 멸균소모품, 재생활성기 제조 및 판매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매출유형은 제품매출, 상품매출, 기타매출로 구성됐다.
'플라즈마 의료기기 저온멸균 솔루션'과 '플라즈마 임플란트 재생활성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