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27% 내린 56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그룹이 온라인 채널 비중과 공격적인 브랜드 확대로 하반기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유안타증권이 평가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슈퍼드라이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며 국내 판권을 보유한 스파이더는 브랜드 유니버스와 전략적 제휴도 체결했고 자회사로 편입할 계획에 있어 슈퍼드라이와 함께 해외 진출을 진행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분석했다.
특히 공격적인 브랜드 확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며 온라인 에스까다, 세르주블랑코 등 총 11개 브랜드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창사 이래 가장 많은 브랜드 론칭으로 온라인 판매채널 비중 확대에 따른 이익률 개선이 기대된다고 봤다.
폰드그룹은 2023년 12월 28일에 '코웰패션 주식회사'로부터 인적분할돼 설립됐으며 2024년 2월 2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주요 원재료는 폴리스판과 면스판이며 원재료 가격은 원료 가격과 환율의 변동에 영향을 받는다.
주로 해외 브랜드 라이선스 확보 후 언더웨어, 레포츠·패션, 잡화 등을 자체적으로 기획, 디자인, 생산, 제조해 홈쇼핑·E-커머스(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통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