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 구름많음울산7.2℃
  • 구름조금군산4.9℃
  • 흐림북부산6.7℃
  • 흐림파주-1.0℃
  • 흐림진주3.1℃
  • 구름많음해남8.0℃
  • 구름조금임실1.3℃
  • 구름많음이천-0.2℃
  • 구름많음보령5.4℃
  • 구름많음순천5.7℃
  • 흐림양산시9.1℃
  • 구름조금원주0.5℃
  • 구름조금정읍2.5℃
  • 흐림남원1.7℃
  • 구름많음구미7.0℃
  • 구름조금영광군3.3℃
  • 구름많음제주11.9℃
  • 맑음대전3.3℃
  • 흐림북창원8.0℃
  • 흐림의령군1.8℃
  • 구름많음성산9.4℃
  • 구름많음고산11.0℃
  • 구름많음서울4.2℃
  • 구름조금고창5.3℃
  • 구름많음완도6.9℃
  • 흐림안동2.2℃
  • 구름조금부여1.5℃
  • 흐림서산3.5℃
  • 구름많음산청3.3℃
  • 구름많음거제9.2℃
  • 구름조금서귀포11.9℃
  • 구름많음목포7.2℃
  • 흐림부산8.2℃
  • 흐림인제-0.2℃
  • 구름많음추풍령4.5℃
  • 흐림대구8.0℃
  • 구름많음장흥7.1℃
  • 흐림창원8.8℃
  • 구름많음울릉도11.1℃
  • 구름많음충주-1.4℃
  • 구름많음울진6.3℃
  • 구름많음인천4.6℃
  • 구름조금제천-2.5℃
  • 구름많음강화3.5℃
  • 구름많음백령도8.9℃
  • 구름많음속초6.8℃
  • 흐림거창1.0℃
  • 흐림밀양4.7℃
  • 구름조금장수-0.4℃
  • 구름많음남해7.2℃
  • 구름많음태백1.6℃
  • 흐림포항8.5℃
  • 구름조금세종2.9℃
  • 구름많음강진군6.6℃
  • 맑음부안3.2℃
  • 구름조금여수7.7℃
  • 맑음천안-0.2℃
  • 흐림홍성1.8℃
  • 구름많음춘천-0.7℃
  • 구름조금북강릉4.3℃
  • 구름많음봉화-1.3℃
  • 흐림합천3.7℃
  • 구름조금서청주-0.2℃
  • 구름많음철원-0.5℃
  • 구름많음홍천-0.7℃
  • 흐림의성2.0℃
  • 맑음전주3.5℃
  • 구름많음흑산도10.7℃
  • 구름많음북춘천-0.9℃
  • 흐림청송군1.6℃
  • 구름조금영월-2.0℃
  • 구름조금진도군8.5℃
  • 맑음광주6.0℃
  • 구름많음수원2.2℃
  • 구름많음강릉7.5℃
  • 흐림김해시7.0℃
  • 구름많음영덕7.9℃
  • 흐림경주시8.1℃
  • 구름많음상주5.8℃
  • 구름조금동해7.1℃
  • 구름많음영주2.1℃
  • 흐림양평1.5℃
  • 구름많음청주3.9℃
  • 구름많음대관령-2.7℃
  • 구름조금금산0.5℃
  • 구름많음문경3.5℃
  • 구름조금순창군1.9℃
  • 구름많음광양시6.1℃
  • 구름많음고창군4.4℃
  • 구름조금정선군-1.6℃
  • 흐림함양군1.8℃
  • 흐림보은1.0℃
  • 구름많음고흥3.6℃
  • 흐림영천7.2℃
  • 구름많음보성군8.4℃
  • 흐림동두천0.6℃
  • 구름많음통영7.4℃
  • 2025.11.11 (화)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2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삼양식품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22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8.70% 오른 70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이 회사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소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서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1.0~1.2mm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기본에 충실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은 1961년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한다.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