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3.26% 내린 2만8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최근 5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이며 주가 수준이 높아진 것이 요인으로 해석된다.
최근 닷새간은 강세 흐름을 이어왔다. 지난 2일 글로벌 출시한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가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만 동시접속자 20만명 이상을 유지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기 때문인데 이 기간 상승률만 40.33%다.
이 회사는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초반 흥행으로 하반기 흑자전환이 가능하다고 삼성증권이 내다봤다. 이에 투자의견은 ‘매수’로, 목표주가는 2만8000원으로 각각 올렸다.
넥슨게임즈는 2013년 5월 6일에 설립된 온라인,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업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이 회사의 주된 사업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이며 당사가 개발한 게임콘텐츠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고 있다.
주요게임으로는 모바일게임 'V4'와 'Blue Archive', 온라인게임 '서든어택(FPS)'등이 전체 매출액의 99%를 차지하고 있으며 신규 게임 개발도 진행 중이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