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tvN '유퀴즈' SNS |
24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라는 글과 함께 MC 유재석과 조세호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작진은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팀 내 두 번째 품절남 탄생"이라면서 "'유퀴즈' 녹화 현장.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 쏟아졌다. 조셉 결혼 대단히 환영한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 연락을 했다고 하더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좋은 소식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인사를 드릴까 했다. 10월 20일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이어 조세호는 “꽃다발까지 준비해 줄 줄 몰랐는데 감사하다”고 했고, 함께 축하해준 유재석은 "작가님들이 울고 있다"고 농담을 던지면서 "급하게 꽃다발을 준비했다. 어제 (조세호에게) 전화를 받았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결혼하는 것이라 떨리고 잘 준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세호는 10월 20일 서울 장충동 서울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사회는 남창희가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세호는 현재 tvN ‘유퀴즈온더블럭’, ENA·채널 십오야 ‘찐팬구역’ 등에 출연 중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