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솔비 프로. 사진=솔로몬코드 |
[CWN 이성호 기자] 김솔비 프로가 오션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힐링 골프를 펼쳤다.
이번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포항오션비치 편은 미스코리아 출신 프로이자 만능 골프테이너로 활약 중인 김솔비 프로가 출연해 영덕의 드넓은 바다를 품은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이끌어냈다.
2013년 KLPGA에 입회한 김솔비 프로는 2020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스포테이너상을 수상하는 등 골프 실력 외에도 청순하면서 아름다운 비주얼로 다양한 연령 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소속사 솔로몬코드 측은 "김솔비 프로는 미디어 활동 뿐만 아니라 김솔비 프로의 장타를 살려 G투어 도전도 앞두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G투어 도전을 담은 콘텐츠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솔비 프로가 출연한 SBS골프의 감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는 20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영하며 최예지와 박진이 프로가 함께 출연한다.
한편 김솔비 프로는 SBS골프 채널의 '쉿 비밀이야2'에도 출연 예정이며 내일(21일) 오후 8시 방송 된다.
이처럼 방송과 온라인 콘텐츠 등 미디어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던 김솔비 프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