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7일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게토레이 제로’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석했다. 사진=게토레이 |
[CWN 조승범 기자]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게토레이 제로’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운영한다.
게토레이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게토레이 제로’는 가벼운 운동을 끝낸 휴식 시간이나 일상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음료다.
팝업스토어는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를 테마로 ‘게토레이 제로’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게토레이는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4개 층을 ‘칼로리 줄이기’를 주제로 MZ 세대의 일상을 녹여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각 층을 이동하며 ‘정거장 계단 오르기’, ‘게토레이 시음’ ‘청소도구를 활용한 홈트레이닝’ 등 ‘제로 칼로리’ 미션 프로그램을 통해 신제품 체험 기회를 얻는다.
‘게토레이 제로’ 홍보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는 이날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제로 칼로리’ 미션을 체험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