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BQ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
[CWN 손현석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대규모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서 팝업 스토어 ‘BBQ 파라다이스시티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 특수와 맞물려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치킨의 매력을 알리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BBQ 측은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대형 복합리조트로, 최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급증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투숙객의 70%가 외국인일 정도로 글로벌 고객 비중이 높다.
이같은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BBQ는 1층 플라자의 인기 포토스팟인 트램 앞에 임시 매장을 오픈한 것이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치킨류를 비롯해 사이드 메뉴, 음료·주류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외국인 비중이 높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특성을 활용해 K-치킨의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방문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희망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