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0분 현재 1.05% 내린 3295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는 초전도체 관련주의 하락세가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는 각종 악재에 시달려 주가도 떨어지고 있다.
여기에 더해 국내 주식시장도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지난 12일 2681.82p를 기록하며 16거래일 만에 2700p 선 아래로 떨어졌다. 한국은행의 10번째 기준금리 동결 소식도증시의 방향을 바꾸지는 못했다.코스닥지수가 860포인트 선을 가까스로 회복한 것이 그나마 위안거리다.
씨씨에스는 방송법에 의거해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종합유선방송사업을 하는 것에 대한 승인을 득한 방송사업자다.
충북 충주시, 제천시, 음성군, 괴산군, 단양군, 진천군, 증평군으로 동 지역내 가입자에게 자가 전송망을 통해 케이블 TV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유선방송사업 부문 이외에도 각종 지역행사 유치, 국내 및 해외 테마여행사업, 프로그램 컨텐츠 유통 등 신규 사업을 진행해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