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48분 현재 26.55% 오른 398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같은 강세는 독일 바이에른주 뷔르츠부르크 대학 연구진을 포함한 국제 연구팀이 특별한 초전도 상태를 만드는데 성공하면서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이와 함께 초전도체 관련주인 신성델타테크, 서남, 덕성, 파워로직스, 아센디오 등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앞서 지난 7일(현지시간) 오일프라이스에 따르면 이 연구는 학술지 '네이처 피직스'에 '희석 자기 위상 절연체 기반 조셉슨 접합에서 자기적으로 조정 가능한 초전류'란 제목으로 실렸다.
이 연구진은 자성에 강하고 기능을 특별히 조절할 수 있는 안정적 초전도체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장치를 개발했다.
이에따라 양자 컴퓨터 개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씨씨에스는 방송법에 의거해 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종합유선방송사업을 하는 것에 대한 승인을 득한 방송사업자다.
충북 충주시, 제천시, 음성군, 괴산군, 단양군, 진천군, 증평군으로 동 지역내 가입자에게 자가 전송망을 통해 케이블 TV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유선방송사업 부문 이외에도 각종 지역행사 유치, 국내 및 해외 테마여행사업, 프로그램 컨텐츠 유통 등 신규 사업을 진행해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