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인업 포스터. 사진=(주)쿠폰스퀘어 |
올해 공연은 지난해 선보였던 ‘라인업:THE오디션’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색다른 점은 공연장 앞 포토존 및 굿즈 부스 설치를 통해 기념 사진 촬영 및 뮤지컬 굿즈를 구입할 수 있으며 공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공연 후기를 남겨준 관람객을 선정하여 뮤지컬 굿즈를 제공한다.
뮤지컬 ‘라인업 시즌2:DREAMS UP’ 관계자는 ”뮤지컬 관람객이 청소년인 만큼 안전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면서 알찬 구성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뮤지컬 ‘라인업 시즌2:DREAMS UP’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체험으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 및 공연문의는 ㈜쿠폰스퀘어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