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오롱스포츠가 출시한 ‘고어텍스 루즈핏 3L 자켓’과 K2가 선보인 ‘써라운드(SURROUND) 고어 2L 방수 자켓’ 사진=고어코리아 |
[CWN 조승범 기자] 아웃도어 패션 업계가 실용적으로 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고어텍스 자켓을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고어텍스 루즈핏 3L 자켓’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루즈핏으로 구성된 디자인과 움직임을 고려한 3D 모션 입체 패턴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높은 기준의 레인 테스트를 거쳤으며,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수 설계된 후드 디테일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상황에 실용적으로 착용가능하다.
K2의 ‘써라운드(SURROUND) 고어 2L 방수 자켓’은 타공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투습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방수 지퍼 및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극대화했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제품 하단에 적용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야크가 출시한 ‘M노카엔GTX3L자켓#1’은 이중 구조의 벤틸레이션 방수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 수납력을 모두 겸비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심실링 공법을 적용, 탁월한 방수 기능을 선사하며, 가슴 부위에 추가 벤틸레이션 시스템이 부착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네파의 ‘아크레 2L 방수자켓’은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해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력을 높였으며, 타공 소재의 안감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편하다. 가슴 포켓 형식으로 실용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후드 및 제품 하단에 부착됐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