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웨더 입점 기념 고객 초대 행사
![]() |
▲ 르노코리아는 '나이스웨더' 입점 기념 행사를 오는 15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한다. 사진=르노코리아 |
[CWN 윤여찬 기자] 르노코리아가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 유재석과 유연석이 ‘뉴 르노 아르카나’를 타고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르노 성수를 방문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틈만나면’ 출연진들은 르노 성수에 마련된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액세서리·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을 살펴 본 후 르노 성수 포토부스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또한 르노코리아에서 23년차 나정훈 엔지니어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6월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준비된다.
![]() |
▲ 르노코리아의 브랜드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지난 4일 SBS예능 '틈만나면' 촬영이 진행돼 눈길을 모았다. 사진=SBS틈만나면 |
오는 15일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을 기념하는 고객 초대 행사가 진행된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 초대 행사는 르노와 나이스웨더가 제안하는 경쾌한 라이프스타일을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달 말까지 나이스웨더 입점을 기념해 △나이스웨더 소화기(3명) △나이스웨더 키링(50명) △나이스웨더 양말(50명) △르노 리유저블 텀블러(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과 22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시 재생 프로젝트로 지난 달엔 플로깅과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 바 있다.
한편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D SUV'의 2024 부산모빌리티쇼 공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