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10분 현재 0.23% 내린 2만160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 회사 매출 회복세는 다소 느리지만 우상향 흐름은 이견이 없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는 3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고 NH투자증권이 밝혔다.
1분기부터 수량 기준 오더는 전년 대비 10% 이상 성장하는 흐름을 보이나 단가 하락으로 매출 회복세는 다소 느린 편이라고 봤다.
2분기도 전년 대비 로우 싱글 성장을 보일 전망이라며 현재 GAP, Carhartt, Target 등 주요 바이어의 2024년 F/W 홀리데이 시즌 발주가 늘어나고 있으며 달러 강세, 우븐 비증 상승 등으로 수익성이 양호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또한 바이어 대부분이 내년 S/S 시즌 발주를 크게 늘리고 있어 매출 우상향 흐름은 이견이 없을 것이라고 진단했다.
한세실업은 2009년 1월 한세예스24홀딩스와 인적분할을 통해서 설립됐으며 2009년 3월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했다.
OEM, ODM방식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주요 고객으로는 TARGET, OLD NAVY, GAP, KOHL'S, WAL-MART, PINK, H&M 등이 있다.
동남아와 중미 6개국에 걸쳐 생산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과테말라, 미얀마, 아이티 등 총 6개 국가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