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신숙 수협은행 은행장이 이날 행사에서 김상일 양양군수협 조합장을 예방하고 남애2리어촌계를 찾아 이종해 어촌계장에게 어업활동지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 Sh수협은행 |
[CWN 권이민수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강원도 양양군 남애리에서 '2024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강신숙 수협은행 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김상일 양양군수협 조합장을 예방하고 남애2리어촌계를 찾아 이종해 어촌계장에게 어업활동지원금을 전달했다.
수협은행은 이날 남애2리 마을회관에서 한방의료자원봉사단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한방진료봉사도 실시했다.
이날 한방진료봉사에는 한방의료자원봉사단 소속 한의사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마을 어르신 100여명에게 건강상담과 침술, 뜸시술 등 다양한 한방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어르신과 학생들을 위한 교육봉사도 시행했다. 어촌지역 어르신 대상으로는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을, 지역 내 남애초등학교와 현남중학교를 위해서는 1사 1교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그외 학교 발전과 우수학생 학업 지원을 위한 장학금도 각 학교에 전달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