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패스 고객 이용권 제공…연간 구독비 365원 혜택
![]() |
▲ 카셰어링 그린카가 할인 쿠폰 제공 등 휴가철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
[CWN 윤여찬 기자]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그린카가 2024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시작된다. 혼자 또는 반려견과 드라이브하는 평화로운 일상과 친구들과 맛집 탐방 등 운전자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브를 그렸다.
또한 그린카 앱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우선 그린카 앱에서 도파민 충전 속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모두 9종으로 고객 차량 이용 성향에 맞춰 최대 70%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주말 대여 시 대여료 55% 할인 △주중 저녁 6900원 쿠폰 △심야 4시간 무료 이용 쿠폰 △주중 24시간 이상 대여 시 대여료 70% 할인 등 주중·주말·심야로 이동 스타일을 세분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와함께 그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심리테스트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심리테스트 결과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해시태그 '#그린카'나 '#그린카와도파민충전'을 함께 업로드하고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그린카 4시간 무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중 심리테스트에 참여하고 다운 받은 쿠폰으로 그린카를 처음 이용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을 이용해 그린카 첫 대여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1일 숙박권 △젠틀몬스터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카 구독 서비스인 그린패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연간 그린패스에 가입하면 6시간 무료 이용권과 1만5000 그린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구독 회원에게는 2회 이상 대여시마다 주말에도 이용 가능한 24시간 이용권을 1매씩 최대 4매까지 제공한다. 24시간 이용권 혜택 4매를 모두 받은 회원에게는 365원에 연간 구독을 갱신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