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4 코스모뷰티 서울’에서 시지바이오가 선보이는 부스 이미지 사진=시지바이오 |
[CWN 조승범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코스모뷰티 서울(제38회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메인 제품 라인인 ‘트루다이브’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화장품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뷰티 산업의 최신 동향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시지바이오는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피부 및 보디·트러블 등 다양한 고민 부위를 해결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트루다이브 RX 라인은 클리닉에서 받는 고기능성 케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름 개선에 우수한 효과를 제공한다.
우선 ‘트루다이브 RX PDRN’ 라인은 주름 개선과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고기능성 스킨부스터 제품 라인이다. 연어 또는 송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DNA를 정제한 성분인 PDRN과 작약엑소좀, 네오펩S를 주성분으로 주름 개선 및 미백, 피부장벽 회복에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은 6월 중순부터 패치를 시작으로 롤러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매일 부스 방문자 300명을 대상으로 참여자 대상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최대 23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루다이브 패치를 체험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트루다이브 패치와 함께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르유스 코어 리프팅 콜라겐 앰플’과 ‘벨루나 블룸 테라피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2024 코스모뷰티 서울 어워즈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 페이스 부문에 트루다이브 스피디 흔적 클리어 패치가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트루다이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K-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