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7분 현재 20.49% 오른 682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 회사는 중국 시장 진출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상상인증권이 전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내달부터 글로벌 모델 광고 시작과 함께 중국 애슬레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며 중국 지역에서 매장 1만여개와 나이키 등 다양한 의류 브랜드를 운영 중인 YY스포츠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진단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파악한 수요결과 연내 중국 오프라인 매장이 30~40개까지 열릴 것으로 예상했다.
내년 중국 매장 100개 오픈을 목표하고 있으며 YY스포츠는 매장당 연매출 1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며 중국은 매장 100개 기준 순매출 500억원, 영업이익 160억원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이 회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카테고리 및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