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지. 사진=헤이딜러 |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차 구매 상황을 '틀 안의 세상'에 빗대어 풍자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헤이딜러의 신규 모델인 수지는 남들의 시선이나 사회적인 틀에서 벗어나는 주인공을 연기했다.
영상에서 수지의 마지막 대사인 "우리에겐 생각보다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겸 자사의 철학이라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 |
▲사진=헤이딜러 |
헤이딜러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헤이딜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1일 오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 전부터 헤이딜러 인스타그램에는 "이번 광고도 대박이네," "수지가 말아주는 헤이딜러 광고 궁금하다" 등 관심을 보였다.
한편 헤이딜러는 류준열 김혜수 한소희가 모델로 활동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