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가 오상욱 펜싱 국가대표를 광고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
[CWN 조승범 기자] 코카콜라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함께한 새 TV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참여한 이번 광고는 자신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 선수는 광고를 통해 특유의 예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출중한 펜싱 실력을 드러냈다. 펜싱 경기에서 오 선수의 찌르기 동작과 함께 이 순간이 다가오기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연습으로 갈고 닦아온 시간이 주마등처럼 흘러간다.
마지막으로 올림픽 무대에 오르기 전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모습과 파워풀한 찌르기로 득점한 후 포효하는 오 선수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은 오 선수(펜싱 국가대표) 편 외에 황선우 선수(수영 국가대표) 편, 신유빈 선수(탁구 국가대표) 편까지 총 3편으로 구성된다. 황 선수 편과 신 선수 편은 다음달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 영상을 통해 오상욱 선수의 남다른 마인드와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내고자 했다”며 “파워에이드가 함께할 2024 파리올림픽을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