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가드 스포츠 3', ‘윈가드 아이스 3’ 공개
![]() |
▲ 넥센타이어가 독일에서 열리는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 2024’에 참가해 신제품 윈가드 스포츠 3 등을 선보인다. 사진=넥센타이어 |
[CWN 윤여찬 기자] 넥센타이어는 다음달 4~6일 독일에서 열리는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 2024’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타이어 쾰른은 타이어, 휠, 자동차 부품 등 타이어 산업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다.
넥센타이어는 전시 공간과 체험 공간을 마련해 혁신 기술과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기차, 썸머, 윈터, 올시즌, 레이싱용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8개 주력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넥센타이어는 전시회에서 신제품 윈터 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와 ‘윈가드 아이스 3’를 공개할 계획이다.
‘윈가드 스포츠 2’의 후속 제품 ‘윈가드 스포츠 3’는 스노우 성능을 높여 21인치까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윈가드 아이스 3’는 높은 접지력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아이스 그립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자동차 전문 매거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엔블루 포시즌 2’와 ‘엔페라 스포츠’도 전시한다. 엔페라 스포츠는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가 실시한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강력 추천’, ‘구매 추천’ 평가를 받았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내달 4일 후원 중인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레전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