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요가와 사운드배스 전문인 오드리 강사가 홍천 선마을에서 열리는 ‘슬로우 라이프 웰니스 명상요가 리트릿’ 프로그램을 이끈다. 사진=선마을 |
[CWN 조승범 기자] 강원도 홍천에 있는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도시 생활의 숨 가쁜 일상과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을 위한 특별한 힐링 체험인 ‘슬로우 라이프 웰니스 명상요가 리트릿’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선마을은 올해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웰니스관광지’에 힐링·명상 테마로 선정됐다. 선마을은 홍천 자연 속에서 치유와 쉼을 선사하는 힐링 리조트로서, 다양한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슬로우 라이프 웰니스 명상요가 리트릿은 쫓기듯 살아가는 일상에 쉼표를 선물해 주는 힐링 명상과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명상과 요가를 통해 일상을 잠시 떠나 본연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느긋한 여정을 만끽할 수 있다.
오드리 강사가 이번 프로그램을 이끈다. 인요가와 사운드배스 전문 강사인 오드리 강사는 다수의 대기업 강의를 진행해 온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프라이빗 산속 어싱 명상 & 이완 요가’와 ‘사운드배스 명상 인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라이빗 산속 어싱 명상 & 이완요가’는 선마을의 산속에서 온몸으로 자연을 느끼는 ‘어싱 명상’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이완요가’를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몸과 마음의 독소를 해소하는 동시에 정신적·신체적 치유를 체험할 수 있다.
‘사운드배스 명상 인요가’는 소리의 진동을 통한 명상과 부드러운 힐링 요가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홍천 하늘의 아름다운 별을 바라보며, 몸의 깊은 이완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 산속 어싱 명상 & 이완요가’과 ‘사운드배스 명상 인요가’ 모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더욱 깊은 애착과 교감을 쌓고 싶다면, ‘오드리 강사의 마인드풀 도그요가’ 프로그램을 추가 신청할 수 있다.
선마을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만성적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느끼고 있는 고객들이 잠시 멈춤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본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명상과 요가로 몸과 마음의 치유를 경험하고 본연의 자신을 되찾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