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
오늘(1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에서 '인지도 대결'을 건 미스터트롯2 TOP 7의 자존심 싸움(?)이 그려진다.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3회에서는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한 버스킹이 펼쳐진다.
제주에서의 첫 버스킹 장소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제주 명소, '비밀의 숲'이다. 비밀의 숲에 도착한 멤버들은 본격적인 버스킹 시작 전, 홍보와 함께 '인지도 테스트'를 진행하며 MZ 세대에게 본인들의 이름을 묻는 미션을 진행한다.
또한 비밀의 숲에서 TOP 7은 MZ 세대는 물론 모든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버스킹을 준비한다. 진해성이 첫 타자로 쿨의 '애상'을 부르는 가운데,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밀의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미로운 버스킹을 방송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제주 첫 버스킹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이후 팀전으로 저녁 식사미션에 도전한다.
미션 룰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멤버들의 성공을 위한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미션 이후 TOP 7은 원하는 음식을 얻기 위해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특별 디너쇼'를 선보이는데, TOP 7 멤버 한 명이 디너쇼 중 강제로 연행되며 쫓겨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