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 맑음구미11.7℃
  • 구름조금강진군14.3℃
  • 맑음인제8.7℃
  • 맑음순천12.2℃
  • 맑음영주10.4℃
  • 맑음문경12.4℃
  • 맑음거창11.4℃
  • 맑음광양시14.2℃
  • 맑음홍성12.0℃
  • 맑음세종10.0℃
  • 구름많음장흥12.5℃
  • 맑음봉화9.5℃
  • 구름조금고창군10.6℃
  • 구름조금강화10.3℃
  • 맑음장수9.8℃
  • 맑음부산16.7℃
  • 구름많음광주12.9℃
  • 구름조금보은11.3℃
  • 맑음경주시13.0℃
  • 맑음영월8.4℃
  • 구름많음고흥11.9℃
  • 맑음원주8.4℃
  • 맑음의성9.6℃
  • 구름많음산청10.5℃
  • 맑음속초13.1℃
  • 맑음청송군9.7℃
  • 구름조금의령군12.2℃
  • 구름많음고산14.4℃
  • 구름조금백령도13.9℃
  • 맑음북강릉13.3℃
  • 구름조금흑산도13.8℃
  • 맑음대관령9.1℃
  • 맑음합천12.3℃
  • 구름조금상주11.7℃
  • 맑음울산12.5℃
  • 맑음인천11.4℃
  • 맑음서산12.3℃
  • 구름조금목포11.0℃
  • 구름많음김해시13.3℃
  • 구름많음보성군13.3℃
  • 맑음거제13.2℃
  • 맑음추풍령9.0℃
  • 구름조금영광군11.7℃
  • 맑음홍천7.2℃
  • 구름많음완도14.2℃
  • 구름많음순창군12.6℃
  • 맑음태백10.2℃
  • 구름조금전주11.1℃
  • 맑음서청주9.5℃
  • 맑음양평8.7℃
  • 맑음통영14.0℃
  • 구름조금금산10.1℃
  • 구름조금울릉도13.0℃
  • 맑음보령13.8℃
  • 맑음북춘천7.5℃
  • 구름많음북창원13.5℃
  • 구름조금양산시15.1℃
  • 맑음정선군10.4℃
  • 맑음제천8.2℃
  • 구름많음부안10.6℃
  • 맑음밀양13.1℃
  • 맑음부여11.3℃
  • 맑음군산11.2℃
  • 맑음임실11.4℃
  • 맑음진주12.7℃
  • 맑음청주10.0℃
  • 맑음포항14.4℃
  • 구름조금고창11.3℃
  • 구름많음성산14.8℃
  • 맑음천안10.0℃
  • 구름조금동두천9.3℃
  • 구름조금함양군11.5℃
  • 맑음울진14.5℃
  • 구름많음제주15.5℃
  • 맑음창원12.2℃
  • 구름많음정읍9.9℃
  • 구름조금파주8.6℃
  • 맑음강릉14.4℃
  • 구름많음서귀포19.3℃
  • 맑음수원11.9℃
  • 맑음북부산14.5℃
  • 맑음충주8.4℃
  • 맑음동해12.9℃
  • 맑음춘천9.3℃
  • 구름조금진도군12.7℃
  • 구름조금여수12.4℃
  • 구름조금남원11.5℃
  • 맑음남해12.1℃
  • 구름많음해남12.9℃
  • 맑음철원7.7℃
  • 구름조금서울11.9℃
  • 맑음이천8.7℃
  • 맑음영덕13.3℃
  • 맑음대구12.1℃
  • 맑음영천11.7℃
  • 구름조금안동9.9℃
  • 구름조금대전11.3℃
  • 2025.11.11 (화)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6-17 10:43:21
  • -
  • +
  • 인쇄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추가돼 다방면 청취
참여 시 설문 난이도 따라 L.POINT 증정
▲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보로는 소비자 Voice of LOCA의 줄임말이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보로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롯데카드 리서치’ 채널을 검색해 추가하고, 등록하면 된다. 소보로가 되면 추후 설문조사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설문 난이도에 따라 L.POINT를 최소 1000 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받게 된다.

롯데카드는 소보로의 첫 설문조사 주제를 ‘고객 언어 선호도’로 정하고, 회사 중심의 딱딱한 언어로 이루어진 약관, 상품설명서를 고객 중심의 친화적인 언어로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유연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패널 도입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디지털 이용 환경에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