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 구름많음김해시22.9℃
  • 흐림정선군19.0℃
  • 구름많음대전22.8℃
  • 구름많음광주22.5℃
  • 흐림제천20.0℃
  • 흐림수원21.0℃
  • 흐림거창22.6℃
  • 구름많음동해19.7℃
  • 흐림산청23.4℃
  • 구름많음북부산23.1℃
  • 흐림울진20.7℃
  • 흐림울산20.6℃
  • 구름조금의령군23.7℃
  • 구름조금성산24.6℃
  • 구름많음보은21.7℃
  • 흐림창원24.4℃
  • 비포항21.1℃
  • 흐림영주19.8℃
  • 구름조금장흥22.1℃
  • 흐림인천21.7℃
  • 구름조금해남22.3℃
  • 흐림상주20.7℃
  • 구름많음전주22.6℃
  • 흐림흑산도23.8℃
  • 흐림문경20.2℃
  • 흐림서울21.7℃
  • 맑음남해23.6℃
  • 흐림홍천19.6℃
  • 구름많음서귀포26.7℃
  • 흐림보령22.4℃
  • 구름많음충주21.3℃
  • 구름많음남원22.2℃
  • 구름조금진주23.4℃
  • 구름많음강화19.3℃
  • 흐림안동20.1℃
  • 흐림목포23.3℃
  • 구름많음북강릉18.6℃
  • 흐림영덕19.6℃
  • 구름많음북창원25.5℃
  • 구름조금춘천19.7℃
  • 구름많음속초19.0℃
  • 흐림장수20.5℃
  • 흐림울릉도20.7℃
  • 구름조금광양시23.6℃
  • 비대구20.9℃
  • 흐림정읍21.9℃
  • 구름많음이천20.7℃
  • 흐림경주시20.9℃
  • 흐림밀양22.4℃
  • 구름많음영광군22.1℃
  • 구름많음파주18.1℃
  • 흐림임실20.8℃
  • 구름조금동두천17.9℃
  • 구름많음진도군21.4℃
  • 흐림청주24.0℃
  • 흐림추풍령20.9℃
  • 흐림홍성21.9℃
  • 구름많음양산시23.8℃
  • 구름많음순창군20.9℃
  • 흐림대관령14.8℃
  • 흐림구미21.8℃
  • 구름많음영월20.0℃
  • 구름조금거제23.2℃
  • 흐림의성20.7℃
  • 구름많음고창21.7℃
  • 흐림제주26.3℃
  • 흐림태백16.8℃
  • 흐림함양군23.0℃
  • 구름많음합천22.6℃
  • 흐림고산26.4℃
  • 구름많음부안22.1℃
  • 흐림금산22.1℃
  • 구름조금부산22.9℃
  • 흐림영천20.1℃
  • 흐림원주21.0℃
  • 구름많음양평20.4℃
  • 흐림천안22.3℃
  • 흐림서산21.8℃
  • 구름조금인제17.9℃
  • 구름많음부여22.6℃
  • 구름많음세종21.2℃
  • 구름많음서청주22.2℃
  • 맑음여수24.2℃
  • 구름조금강진군22.4℃
  • 구름조금철원17.1℃
  • 흐림청송군19.6℃
  • 구름조금완도23.2℃
  • 흐림강릉19.4℃
  • 구름많음고창군21.7℃
  • 구름조금고흥22.3℃
  • 흐림북춘천19.8℃
  • 구름많음보성군23.0℃
  • 구름많음순천20.9℃
  • 구름많음군산22.2℃
  • 구름조금백령도20.7℃
  • 흐림봉화19.3℃
  • 구름조금통영24.3℃
  • 2025.09.14 (일)

롯데카드, 고객 패널 '소보로' 모집...소통 강화 나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6-17 10:43:21
  • -
  • +
  • 인쇄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추가돼 다방면 청취
참여 시 설문 난이도 따라 L.POINT 증정
▲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롯데카드가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를 모집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소보로는 소비자 Voice of LOCA의 줄임말이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보로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롯데카드 리서치’ 채널을 검색해 추가하고, 등록하면 된다. 소보로가 되면 추후 설문조사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설문 난이도에 따라 L.POINT를 최소 1000 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받게 된다.

롯데카드는 소보로의 첫 설문조사 주제를 ‘고객 언어 선호도’로 정하고, 회사 중심의 딱딱한 언어로 이루어진 약관, 상품설명서를 고객 중심의 친화적인 언어로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유연하게 고객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온라인 패널 도입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디지털 이용 환경에서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