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밝은누리 |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은 미스터트롯2 진선미의 못다한 매력을 담아낸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이 오는 4월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진선미 콘서트는 개최에 앞서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3월 25일 오후 2시부터 성남, 대구, 춘천, 부산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다.
3월 26일 오후 2시부터는 고양, 전주, 대전 콘서트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한다.
미스터트롯2 TOP10 전국투어와 TOP7 전국투어가 팬들의 사랑을 받은 가운데 세 번째 전국투어로 기획된 이번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에는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진선미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곡들과 무대들로 새롭게 구성해 팬들과 함께 두근거리는 트롯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또한 미스터트롯2를 대표하는 3인이 모인 만큼 오감을 사로잡을 풍성한 셋리스트는 물론 공연을 즐기는 내내 지루하지 않은 무대 구성 그리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쌍방향 소통까지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