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주삼다수, 하나은행 |
[CWN 이성호 기자] 임영웅이 광고계 블루칩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광고 모델 효과가 빚을 발하고 있는 것.
하나은행과 제주 삼다수의 광고 영상 조회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것은 물론 상품 팬매로 이어지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우선 임영웅이 출연한 하나은행 광고 영상이 13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 영상으로 부상중에 있다.
지난 2월 23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공개된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영상은 빠른 조회수 상승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 도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영상도 200만뷰를 넘어서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삼다수] 임신 선물도 '삼다수 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영상이 현재 2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젠 '효도선물' 도 '삼다수 토어'에서 주문하셔야죠! 평생 감사한 부모님께 믿고 보내드릴 수 있는 제주 삼다수' 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제주삼다수] 효도선물도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 의 영상 또한 200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영웅시대의 기부 봉사 활동도 '제주 삼다수'를 사용하는등 홍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